신일 무소음 에어 서큘레이터 추천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BLDC모터가 섬세한 12단계로 유아용 부채 바람에서 강력한 폭풍 바람을 소음 없이 공간을 시원하게 만들어줍니다. 에어컨과 같이 사용하면 일반 선풍기보다 10배 이상 효과가 좋습니다.
신일 무소음 에어 서큘레이터 특징
- 강력한 직선 바람 - 무려 16m 강력한 직선 바람을 유지합니다. 웬만한 실내 공간에는 구석구석 바람이 전달됩니다. 에어컨과 같이 사용한다면 빠르게 공간의 온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 12단계 BLDC 모터 - 바람이 세기가 12단계로 조절이 됩니다. 1단계 유아용 부채 바람에서 12단계 태풍 터보 바람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단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8시간 타이머 - 최소 1시간부터 최대 8시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합니다. 1, 2, 4, 8시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합니다.
- 3D 입체 바람 - 좌우 90도, 상하 90도 자동 회전이 가능합니다. 공간을 입체적으로 바람을 전달합니다. 구석구석 가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기타 원터치 기능이 있고, 높이도 85.5cm로 높아졌고, 아래로 15% 각도가 가능하며, 탈부탁 리모컨으로 어디서나 조작이 가능합니다. 소비 전력은 33W로 에너지 등급이 높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는 항상 선풍기 바람 세기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유아풍 단계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 아이가 잠들 때 소음도 없고 부채 바람처럼 불어서 너무 마음이 듭니다. 또 에어컨이랑은 완전 찰떡 궁합니다. 강한 3D 입체 바람으로 금방 거실이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신일 무소음 에어 서큘레이터를 추천합니다. 부채 바람에서 폭풍 같은 터버 바람을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